아이돌 마스터 제노그라시아 23화 - 마빡의 활약과 로봇연애라...
마빡짱의 활약이 멋졌습니다 乃..

오랜만에 제대로 된 아이돌 전투씬이 나온것같군요..(처음이려나..)
로봇한테 실연당해 폐인이 된 치하야..그리고 후퇴합니다..(이거 뭐.- _-;;)
당신이 좋아요! 라고 외치는 하루카의 부름에.. 위에 장면처럼 치하야는 차이고

하루카가 선택.. 이거참 위험한 관계입니다..로봇x인간이라니.. 그것도.. 대형로봇..

예고편을 보니 전개가 참 아스트랄하게 진행이되는데..

트리아비타 본부에서 반란(?)이 일어나는듯 합니다... - _-;;;
by 까초니 | 2007/09/04 22:49 | 감상 : Anime 中. | 트랙백 | 덧글(14)
트랙백 주소 : http://kkachoni.egloos.com/tb/690562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날씨좋다 at 2007/09/04 22:50
정말 이 아이돌이란 녀석들은!!! (버럭)
Commented by 시리벨르 at 2007/09/04 22:56
빠야~
Commented by 에르나이드 at 2007/09/04 22:58
마빡이 전력전개-[응?]
Commented by 니와군 at 2007/09/04 22:58
저런 변태로봇이!!!!
Commented by 레이첼 at 2007/09/04 22:58
콕핏채로 까인 치하야
...원작에서는 치하야가 가장 좋은데 말이죠[눈물
Commented by 까초니 at 2007/09/04 23:00
날씨좋다님//버럭!!.' ㅅ'?..
시리벨르님//빠야~~~?
에르나이드님//전력전개 乃...
니와군님//어느쪽이 변태인지.. 이제 구분이..
레이첼님//콕핏채로 까인 치하야.. 우스우면서도 고소하면서도 불쌍했습니다.. ' ㅅ'응??
원작에서는 그렇게 밝은데 말이죠 ㅠㅠ..
Commented by HolyPenis at 2007/09/04 23:13
로봇과 인간의 사랑 [...] 뭐지..
Commented by 청정소년 at 2007/09/04 23:22
로봇에게 차여서 폐인되는 아가씨나..
고백하는 아가씨나..-_-
완전 막장입니다..
Commented by 버섯군 at 2007/09/05 00:17
액션게임이 되는군..
Commented by 까초니 at 2007/09/05 00:20
HolyPenis님//' ㅁ' 글쎄요.. 이런 연애는.. 처음인지라;;
청정소년님//완전 막장 공감입니다..
버섯군님//멋졌습니다 乃..!!
Commented by 레아라 at 2007/09/05 00:34
정말 멋졌다는..... 이번 화의 마지막은.....
하루카가 배신으로 울면서 시작하는 엔딩 다음으로 찡~ 했다는...
Commented by 라큄 at 2007/09/05 01:31
임벨 드뎌 개념 찾았구나!


아니 역생각해보면 오히려 개념 찾았다가 또 버린걸지도[...]
Commented by Ssopi at 2007/09/05 21:43
순간 저 분홍색 슈트 입은 분...
머리카락을 핼맷으로 착각한 =_=;
Commented by 은여 at 2007/09/25 01:36
옛날에도 있었죠 로봇x인간전개. 우리나라에 K캅O라 알려진 선라이즈의 로봇경찰물이......(무려 공식적으로 있는 커플 세쌍이 로봇x인간이었음;)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

<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>